* 1LP 12인치 33RPM 180g
* 블랙 바이닐
* 힙합저널리스트 김봉현의 라이너 노트 수록
* Gatefold Jacket (게이트폴드 자켓)
* 12p Photo book
* 바이닐 수입 제작 (FRANCE)
* 국내 인쇄
A-SIDE
1 가끔 난 날 안 믿어 2:33
2 원래 난 이랬나 2:53
3 Slay 2:40
4 휙 2:51
5 끽 (feat. Yescoba) 2:46
6 ㅈ 2:13
B-SIDE
7 샹송 2:46
8 코케인 러브❤ (feat. Yescoba) 3:03
9 약빨 (feat. Yescoba) 3:53
10 메들리 3:19
11 포커페이스 3:34
12 왈 3:12
CREDIT
ARTIST : C JAMM
PRODUCER : JAY KIDMAN, C JAMM
EXECUTIVE PRODUCER : JIHOON MOON
A&R, MARKETING : NARAE SHIN, JIHOE KIM
MANAGER : SEJIN LIM, JUNHYEOK KO, SEONGSOON PARK
ACCOUNTING : HAYEON PARK
ARTWORK AND COVER DESIGN : PARANOID PARADIGM
PHOTOGRAPHY : ASTON HUSUMU HWANG, PARANOID PARADIGM
VINYL CREDIT
Head Organizer: 김봉현
Project Manager: Samwon, 이승진
Project by DKDK VINYL
DKDK VINYL Project by SAMWON Inc.
동교동계 바이닐 프로젝트의 서른 두 번째 작품
씨잼 <킁>
(...) [킁]은 씨잼의 그전 커리어와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작품이었다. 당시의 ‘이모랩’ 트렌드와 통하는 결과물이었다.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었다는 점이 중요하다. 다시 말해 [킁]은 완전히 다른 스타일과 훌륭한 완성도를 동시에 갖춘 앨범이었다. 씨잼은 이 두 가지를 한번에 해냈다. 씨잼 개인의 사적 스토리텔링이 이모랩의 컨텍스트와 맞아떨어지며 예술로 승화된 것도 흥미로운 점이다. 씨잼은 [킁]으로 자신의 커리어만 바꿔놓은 것이 아니었다. 씨잼은 이 앨범으로 한국힙합도 바꿔놓았다. (...)
김봉현 (힙합 저널리스트) 라이너노트 中 발췌
동교동계 바이닐 프로젝트의 서른 두 번째 작품
씨잼 <킁>
(...) [킁]은 씨잼의 그전 커리어와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작품이었다. 당시의 ‘이모랩’ 트렌드와 통하는 결과물이었다.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었다는 점이 중요하다. 다시 말해 [킁]은 완전히 다른 스타일과 훌륭한 완성도를 동시에 갖춘 앨범이었다. 씨잼은 이 두 가지를 한번에 해냈다. 씨잼 개인의 사적 스토리텔링이 이모랩의 컨텍스트와 맞아떨어지며 예술로 승화된 것도 흥미로운 점이다. 씨잼은 [킁]으로 자신의 커리어만 바꿔놓은 것이 아니었다. 씨잼은 이 앨범으로 한국힙합도 바꿔놓았다. (...)
김봉현 (힙합 저널리스트) 라이너노트 中 발췌